본문 바로가기
경제

AXA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긴급출동 전화번호 | 사고접수 | 보험료 할인 특약 | 마일리지 | 가입거절

by EngintK 2024. 3. 11.

AXA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하신분들이 사고 접수, 고객센터 긴급출동 전화번호가 궁금하시다면 이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험료 할인 및 마일리지 특약 가입거절 시 대응방안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AXA 고객센터 전화번호
AXA 고객센터 전화번호

 

AXA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종합 가이드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자동차보험은 자동차를 소유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의무적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어떤 분들은 똑같은 차를 가지고 계시더라도 보험료를 많이 내실 수 있고, 적게 내실 수 도 있습니다. 

 

갱신 하실 때에는 기존 보험사를 유지하는 것도 간편할 수 있지만, 가능하면 다른 보험사에서도 나의 보험료가 얼마인지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다른 보험사에서 가입거절 경험을 갖고 계신 경우 AXA 다이렉트 보험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국내 보험사 뿐만아니라 외국계 보험사를 통해서도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상품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AXA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국내 동부화재, 삼성화재, 캐럿 등 과 비교해보아도 혜택이나 보장이 동일한 수준이며 보험료도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AXA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하기

AXA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AXA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하기
AXA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하기

AXA 자동차보험의 경우 나만의 전용 담당자가 배정되어 1:1로 사고접수 부터 처리 까지 일사천리로 도와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고 접수 후 긴급 출동 기사 배정 이후에 기사님의 현재 위치를 실시한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어서 하염없이 길에서 기다리는 불안함을 줄일 수 있습니다. 

 

차량 정비가 필요한 경우에는 AXA 보험사에서 계약한 전문 정비 업체를 이요할 수 있는데요. AXA는 최든 3년 동안 품질이 좋은 정비 업체를 선정하여 수리 정비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국 58개의 보상센터를 가지고 있는 서비스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다른 사람의 피해를 보상

  • 대인 배상 1(의무) : 내 차량 때문에 다른 사람이 다치거나 사망한 경우
  • 대인 배상2 : 내 차량 때문에 다른 사람이 다치거나, 사망한 경우 대인 배상1을 초과하는 손해액 보상
  • 대물 배상(의무) : 내 차량 때문에 다른 사람이 물질적인 손해를 입은 경우 보상

다른 사람의 피해를 보상
다른 사람의 피해를 보상

 

내가 입은 피해를 보상

  • 자기신체사고 : 사고 때문에 자신이 상처를 입거나 사망했을 경우 보상
  • 자동차상해 : 사고 때문에 상처를 입거나 사망했을 때 자기신체사고보다 높은 금액을 보상
  • 무보험자동차상해 : 뺑소니, 무보험차 사고 시 신체적인 피해를 입은 경우 보상
  • 자기차량손해 : 내 잘못으로 차량이 파손되거나 도난 되었을 때 보상

내가 입은 피해를 보상

 

보험 가입 시 유의 사항

자동차 보험 가입 시 꼭 알아야할 내용들입니다. 

  • 이름, 주민등록번호, 차량 번호 등이 똑바로 기재되었는지 확인
  • 운전할 수 있는 사람의 범위가 어디까지인기 확인
  • 사고 발생 시 받을 수 있는 보상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 확인
  • 보험 가입 후 수령한 보험증권은 찾기 쉬온곳에 보관
  • 근로 소득자의 경우 연말정산 소득공제 반영 (최고 100만원)

연말정산 소득공제 세액공제 절세 혜택 알아보기

 

연말정산 소득공제 세액공제 차이 및 절세 혜택 알아보기 | 인적공제 | 의료비 공제한도 | 월세공

연말정산 소득공제 세액공제 차이 및 절세 혜택 알아보기 | 인적공제 | 의료비 공제한도 | 월세공제 조건 | 간소화서비스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이후에 시중에 풀어

superchoice.tistory.com

 

AXA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할인 특약

현재 AXA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시 신차/보험 갱신에 따라서 최대 3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혹시 신한카드, 하나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래 혜택을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현대카드, KB pay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주유권으로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AXA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할인 특약
AXA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할인 특약

인터넷 가입시 9.4% 할인

상담원을 통한 가입 보다 인터넷을 통해서 직접 가입 시 보험료는 연간 기준 9.4%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사고 할인 특약 12.2% 

3년 무사고 시 연간 보험료의 12.2%를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3049 특약 10.9%

운전자 연령이 만 30세 이상 49세 이하, 기명1인 또는 부부한정으로 보험을 가입하실 경우 연간 10.9%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커넥티드카 할인 12.2%

보험에 가입하시는 차량에 커넥티드 옵션이 장착되어 있으신 경우 12.2% 보험료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안전운점점수가 70점 이상일 경우에는 14.8% 할인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운전 점수는 가입일 기준으로 90일 이내 500km 이상 주행한 기록을 산정하여 반영합니다. 

 

자년할인 특약 6%

자녀의 나이에 따하서 보험료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만 7세 이하 자녀 : 6%
  • 만 8세~12세 이하 : 3%
  • 만 13세~15세 이하 : 2% 

 

블랙박스 할인 특약 7.9%

3년 이내 블랙박스를 장착하셨을 경우 7.9%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며, 3년 초과된 블랙박스를 장착하신 경우 2.8%의 할인을 받으실 수있습니다. 

 

티맵/카카오내비 안전운전 특약

앱을 통해 최소 6개월 이내 1,000km 운행 하신 기록을 기반으로 보험료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내비 안전운전 점수 : 70점 이상
  • 티맵 안전운전 점수 : 80점 이상

AXA 할인특약 종합
AXA 할인특약 종합

임시 운전자 등록 특약

일정기간 동안 내 자동차를 다른 누군가가 운전하더라도 보험을 적용 받을 수 있도록 임시 운전자 특약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임시 운전자 특약에 가입한 경우 가능기간이 종료되면 자동으로 기존 계약된 운전자 연령 및 조건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 기간 : 보험기간 중 1일 ~30일 까지 선택 가능
  • 운전자범위 : 적법한 운전면허를 소유한 누구나 가능

 

AXA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 AXA 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66-1566 (상담원 연결 0번)
  • 해외에서 전화 : +82-31-8002-8000
  • AXA 긴급출동서비스 : 1566-2266 (내선번호 1번)
  • 서울 사당 센터 : 02-6206-5106
  • 대구센터 : 053-473-3625
  • 부산센터 : 051-912-0161
  • 서울 용산 센터 : 02-3479-3397/1566-0344/1566-6439/1566-6112
  • 광주 센터 : 062-373-0744/1566-0344/1566-6707/1566-6112
  • 서울 강서 센터 : 02-6736-1016

긴급 출동 서비스의 경우에는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연락하셔서 접수하실 수 있으며, 고개센터의 경우에는 평일 오전08시30분부터 오후 19시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단, 수요일의 경우에는 오전 08시 30분부터 오후 18시 상담이 종료되며, 토요일의 경우에는 오전 09시부터 오후 16시까지 상담원 연결이 가능하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ARS 번호 1566-1566

1번  보험가입상담 1번 자동차보험
2번 운전자보험
3번 임,겅간,종합보험
4번 치아,화재,기타 장기보험
5번 입원비보험
2번 자동차 고장 출동 요청 1번 배터리충전
2번 타이어서비스
3번 긴급견인
4번 잠금해제
5번 급유
6번 제주도 전기차 긴급 충전
7번 상담원 연결
3번 자동차 사고접수 보상 1번 자동차 사고접수
2번 사고접수 번호 및 사고처리 담당자 확인
3번 기타 자동차 보상문의 및 증명서 발급

AXA 상담센터
AXA 상담센터

시간대 별 상담원 통화량

월요일과 금요일은 다른 평일에 비해 상담량이 많은 편입니다. 평일 기준 오전 09시~10시 사이가 상담이 가장 원할한 시간대 이며, 오후 17시~18시 사이가 상담 인원이 많지 않아 연결이 수월한 편입니다. 

 

아래 시간대 별 상담원 통화량을 확인하셔서 대기 시간을 줄이시기 바랍니다. 

시간대 별 상담원 통화량
시간대 별 상담원 통화량

 

함께 보면 좋은 글 추천

캐롯 퍼마일 자동차 손해 보험

 

캐롯 퍼마일 자동차 손해 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 장단점 | 보험료 할인 방법 카드 혜택 알아보

캐롯 퍼마일 자동차 손해 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 장단점 | 보험료 할인 방법 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롯은 자동차 보험을 비롯한 다양한 보험상품을 판매하는 보험회사

superchoice.tistory.com

DB손해보험 다이렉트

 

DB손해보험 다이렉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방법 알아보기

DB손해보험 다이렉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에는 보험설계사를 직접 만나서 보험 상품을 가입하는 일이 빈번하였지만, 인건비 상

superchoice.tistory.com

현대해상 다이렉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보상 보험료 할인 방법 알아보기

 

현대해상 다이렉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보상 보험료 할인 방법 알아보기

현대해상 다이렉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보상 보험료 할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료는 매년 어떤 보험사를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요금이 바뀌게 됩니다

superchoice.tistory.com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시 고려해야 할 사항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시 고려해야 할 사항 총 정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시 놓치지 말아야하는 꼭 확인해야할 내용들에 대해서 정리하였습니다. 최근에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선택하는 운전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superchoice.tistory.com

 

댓글